C.S CENTER

질문과 답변

문대통령, 양산서 3박 4일 휴식 마치고 청와대 복귀
작성자 : 서예주작성일 : 18-10-03 02:41조회 : 112회




부친 묘소 참배하고 숲길 산책…비핵화·국내정국 구상도


문 대통령, '우중산책' '깊은 생각'
문 대통령, '우중산책' '깊은 생각'(서울=연합뉴스) 문재인 대통령이 29일 오전 비가 내리는 경남 양산시 사저 뒷산에서 산책하고 있다. 2018.9.30 [청와대 제공]
scoop@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상헌 박경준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이 경남 양산 사저에서 휴식을 마치고 휴일인 30일 청와대로 복귀했다.


추석 명절 연휴 동안 유엔총회 참석차 미국 뉴욕을 방문하고 지난 27일 밤늦게 귀국한 문 대통령은 28일 하루 연차 휴가를 내고 공항에서 곧바로 사저가 있는 양산으로 내려가 휴식을 취했다.


주말과 휴일을 포함한 3박 4일 기간 동안 문 대통령은 제3차 남북정상회담을 위한 평양 방문(18∼20일)에 이은 방미(23∼27일) 등 북미 간 비핵화 중재를 위한 강행군으로 쌓인 피로를 풀고 순방으로 추석 때 찾지 못한 부친 선영이 있는 양산 하늘공원 묘소에 참배했다.


청와대는 이날 SNS에 비가 내리는 가운데 푸른 셔츠에 운동화 차림으로 우산을 들고 사저 뒷산 편백나무 숲길을 산책하고 저수지를 바라보는 문 대통령의 사진과 짧은 영상도 공개했다.







문 대통령은 휴식을 취하면서 비핵화 문제는 물론 국내 정국 구상도 가다듬은 것으로 알려졌다.


문 대통령은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 경과보고서를 다음 달 1일까지 송부해달라고 국회에 요청한 만큼 송부 여부와 상관없이 이르면 2일 유 후보자를 공식 임명할 것으로 보인다.


honeybee@yna.co.kr


kjpark@yna.co.kr

대치오피

159501
대치오피,대치안마,대치유흥 대치정보가 왜 최고인지 확인할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지금 대치정보로가서 대치오피, 대치안마, 대치유흥 만나러 갑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