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질문과 답변

[충남소식] 아산시민의 날 기념식…시민 대상 수상자 시상
작성자 : 나수진작성일 : 18-10-04 23:34조회 : 264회




(아산=연합뉴스) 제24회 아산시민의 날 기념식이 1일 시청 시민홀에서 오세현 아산시장과 각급 기관·단체장,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아산시민의 날은 1995년 온양시와 아산군이 아산시로 통합해 출범한 것을 기념하는 날로 시작됐다.


행사는 퓨전국악단 '이드'의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시민헌장 낭독, 시민대상 시상식, 아산찬가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아산시 청소년들로 구성된 버선코무용단의“온양기행”이라는 축하공연도 펼쳐졌다.


시민대상 시상식에서는 효행애향 부문 후지이아끼꼬(59) 씨, 교육복지 부문 박길남(58) 씨, 문화체육 부문 오복이(74) 씨, 경제환경 부문 한기형(51) 씨·천안아산환경운동연합, 특별봉사 부문 박미현(54) 씨·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당진시, 제7회 시민의 날 기념식 열어

당진문예의전당에서 열린 시민의날 기념식 [당진시 제공=연합뉴스]


(당진=연합뉴스) 충남 당진시는 1일 당진문예의전당 대강당에서 김홍장 시장과 기관·단체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당진시민의 날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열린 시민 대상 시상에서는 지역발전에 힘쓴 당진시개발위원회 김종식(69) 위원장이 상패를 받았다.


행사가 진행된 문예의전당에는 당진의 근현대사의 발자취와 시민들의 추억을 담은 당진 옛 사진 240여점이 전시됐다.

방앗간주소

512315
참새는 방앗간 여러분 모두 놀러오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