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질문과 답변

대우전자, 멕시코서 'K-팝 파티'…"한류 타고 브랜드 홍보"
작성자 : 박보람작성일 : 18-10-17 13:12조회 : 87회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대우전자가 멕시코 등 중남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K-팝 마케팅'에 나섰다.


대우전자는 현지시간 지난달 30일 멕시코시티 중심가 레포르마 거리에서 커버댄스 공연, 강남스타일 댄스 콘테스트, 사물놀이 공연과 서예·한복 체험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K-팝 파티'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행사에는 주최 측 예상의 5배가 넘는 1만여명의 관람객이 모여들었으며, 현지 한류 팬들은 공연 3시간 전부터 줄을 서기도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대우전자는 행사장에 마이크로 버블 세탁기와 더 클래식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주요 제품과 계열사인 대유위니아[071460]의 포터블 가습청정기 '스포워셔', 위니아 공기청정기 등 제품·브랜드 홍보 부스를 마련하는 한편 기념품 제공과 경품 이벤트 등도 진행했다.


지난 1993년 멕시코 시장에 진출해 현지 맞춤형 가전을 잇따라 내놓은 대우전자는 앞으로 현지에서 K-팝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기획하는 등 밀착 프로모션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한류 문화 콘텐츠가 중남미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우호적인 시장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고 보고 이에 맞는 전략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9월 30일 멕시코시티 레포르마 거리에서 진행된 대우전자 'K-팝 파티'에서 커버댄스 공연을 지켜보는 관람객들. [대우전자 제공=연합뉴스]

humane@yna.co.kr

비아그라

625190
정품 비아그라를 연구, 비아그라 구입, 비아그라 구매 방법, 올바른 비아그라 복용법 및 복용량 제시, 검증된 비아그라 판매 사이트 비아센터 소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