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질문과 답변

ADRF, 지구촌 빈곤아동 돕기 '희망을 그리는 그림엽서 전시회'
작성자 : 전수연작성일 : 18-11-02 10:10조회 : 213회




▲ 국제 아동교육 후원단체 아프리카아시아난민교육후원회(ADRF·회장 권이종)는 18일 서울시청 지하 시민청에서 지구촌 빈곤 아동과 국내외 작가, 일반인 등이 참여하는 그림엽서 전시회 '희망을 그리는 전시회'를 개막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와 한중문예진흥원이 후원하는 이번 전시회는 오는 25일까지 계속되며, 미국과 파키스탄, 일본, 인도네시아, 미얀마, 라오스, 캄보디아, 몽골, 네팔, 한국 등 10여개 국가에서 접수된 1천여점의 엽서그림 작품이 전시된다.


전시회에는 글로벌 빈곤아동 돕기 취지를 살리기 위해 유치원생부터 중·고교생, 일반인 등 아마추어와 전문 작가 경계 없이 참여한다.


전시회 디스플레이는 설치미술가인 정혜경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다.


ADRF 권이종 회장은 "'미래의 나'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전세계 빈곤 아동들을 위한 나눔의 정신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빈곤 아동들의 삶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DRF는 1994년 아프리카 라이베리아 난민 구호 활동을 시작으로 발족한 비영리민간단체(NPO)이다. 현재 라이베리아, 세네갈, 케냐, 에티오피아, 몽골, 미얀마, 인도네시아, 네팔, 라오스, 필리핀, 캄보디아 등 14개 국가에서 다양한 교육 지원사업을 벌이고 있다. (연합뉴스)

안양유흥

605358
안양오피,안양유흥,안양휴게텔 안양유흥은 안양이슈보고 안양오피로 오세요, 안양휴게에서 놀아보고 안양이슈에다 흔적 남기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