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질문과 답변

美 유료채널 HBO, LA 한인타운 소재 드라마 'K타운' 제작
작성자 : 정지유작성일 : 18-11-19 14:56조회 : 152회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옥철 특파원 = 미국 유료채널 HBO가 미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한인타운의 한인 가족 얘기를 그린 블랙코미디 'K타운'을 제작한다고 할리우드리포터 등 미 연예매체들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제작은 한인 프로듀서인 제이슨 김이 맡고 역시 한인 배우이자 작가인 그레타 리가 주연으로 나온다.


할리우드리포터는 "드라마 K타운은 LA의 별난 동네인 한인타운에 사는 강씨 가족의 얘기를 그린 것"이라고 전했다.


그레타 리는 강씨 가족의 딸 강유미 역을 맡았다. 자신의 뿌리가 한국이라는 사실에 혼란을 겪으며 자칭 '브렌트우드 바비'라고 떠들고 다니지만, 점차 파워풀한 한인 출신 미국 여성으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게 된다.


HBO '베리' 연출을 맡은 경험이 있는 제이슨 김은 K-팝 뮤지컬을 제작하기도 했다.


할리우드리포터는 "올 아시안 캐스팅으로 관심을 끈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가 2억 달러 넘는 흥행에 성공하면서 아시아계를 소재로 한 영화, 드라마 제작 붐이 일고 있다"고 전했다.

한인 프로듀서 제이슨 김과 배우 그레타 리
한인 프로듀서 제이슨 김과 배우 그레타 리 [할리우드리포터 캡처]


oakchul@yna.co.kr

비아그라

939666
비아그라, 비아그라 구입, 비아그라 구매, 비아그라 판매에 대한 정보와 비아센터 에서 비아그라 후기 및 효과를 볼수 있는 재방문 및 재구매율 1위, 레비트라 전문사이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