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질문과 답변

서울산업진흥원-中 텐센트, 글로벌 웹툰 제작 및 중국 진출 협력
작성자 : 김치수작성일 : 18-11-24 12:21조회 : 138회




▲ 서울산업진흥원(SBA)은 중국 선도 인터넷 기반 서비스 기업인 텐센트와 함께 'SBA×TENCENT 글로벌 웹툰 제작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양 기관은 웹툰 제작 및 중국 진출을 위한 협력으로 국내 웹툰 콘텐츠 제작에 공동 투자는 물론 해외 진출 판로까지 연계해 지원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사업은 글로벌 웹툰 IP를 발굴하고 중국 진출을 목표로 내년 1월 2일까지 참여작을 신청받고 있다.


공모전 대상은 장르나 소재 제한이 없이 중국에서 연재를 목적으로 하는 만큼 시즌제로 진행되는 작품을 선호하며, 전 연령을 대상으로 하는 작품이어야 한다.







선발된 작품은 중국 만화 플랫폼인 텐센트동만 담당자의 멘토링과 프로듀싱으로 중국 현지 최적화 과정을 거치게 되며 중국 IP 사업화도 우선으로 검토 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향후 글로벌 무대 진출을 위해 제작사 또는 작가에게 중국 이외 지역에 대한 연재 및 사업권을 보장하고, 선정된 제작사와 작가는 타 국가로 진출을 위한 사업 진행이 가능하다.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박보경 센터장은 "중국 텐센트동만과 함께 해외 진출을 위한 첫걸음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국내 웹툰의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SB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비아그라 판매

481128
비아그라, 비아그라 구입, 비아그라 구매, 비아그라 판매에 대한 정보와 비아센터 에서 비아그라 후기 및 효과를 볼수 있는 재방문 및 재구매율 1위, 레비트라 전문사이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