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질문과 답변

김동연 "인사가 언제든 예산 심의는 마무리 짓겠다"
작성자 : 서현진작성일 : 18-12-13 23:02조회 : 123회




경질설 관련 "외람되지만 예산 심의는 걱정 마시라"


예결위에서 답변하는 김동연 경제부총리
예결위에서 답변하는 김동연 경제부총리(서울=연합뉴스) 김현태 기자 =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6일 국회에서 열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의원들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2018.11.6

mtkht@yna.co.kr


(서울=연합뉴스) 고상민 기자 =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6일 최근 자신의 경질설과 관련해 "인사 시기가 언제든 예산 심의는 제 책임하에 마무리 짓겠다"고 밝혔다.


김 장관은 이날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종합정책질의에서 경질설에 대한 심경을 듣고 싶다는 자유한국당 함진규 의원의 질의에 이같이 답했다.


김 장관은 "인사 관련된 사안은 인사권자 소관"이라면서도 "다만 가정법을 써서 인사가 있다면, 외람되지만 예산 심의는 걱정하지 마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여러 해 예산 심의를 경험했지만, 어느 때보다 열심히 그리고 더 성실히 국회에 보고하고 협의도 하겠다"며 "다시 한번 걱정하지 말라는 말씀을 드린다. 협조 당부를 드린다"고 했다.


gorious@yna.co.kr

비아그라 구매

453629
비아그라, 비아그라 구입, 비아그라 구매, 비아그라 판매, 비아그라 구입방법에 대한 정보와 비아그라 후기 및 효과는 재방문 및 재구매율 1위 사이트 비아센터와 비아샵 에서 확인하세요, 레비트라 전문사이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